영화를 바탕으로 쓴 창작자의 에세이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영화의 새로운 모습을 노애드에서 발견 해보세요. 

[구독자 후기]


“이런 신박한 숍이라니! 넷플릭스와 왓챠가 던져주는 영화 진열대에서 표류하다 좌표를 찾은 느낌이에요!”


zomb****


"거의 매번 퇴근하는 버스 안에서 읽게 됩니다. 늘 아무 생각 없이 지쳐있기만 했던 퇴근길에 이런 글을 읽으니 힘이 나고, 집에 가서의 시간이나 더 먼 시간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되더라고요. 멋진 글로서 제가 얻는 것에 비해 매번 적은 금액밖에 낼 수 없어 죄송합니다.  다음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

안**


같은 영화를 봐도 다른 영화로 기억될 수 있다는 취지에 맞는 글들. 많은 뉴스레터를 받아보고 있지만 끝내 빠져들게 되는 글을 만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어서 반갑다. 


김**


공감되기도 하고, 같은 영화를 보고도 이렇게 다른 생각을 할 수 있구나를 느끼기도 하면서 매주 노애드씨를 기다리게 되는 것 같아요. 길지도 짧지도 않은 길이로 읽기에 부담스럽지도 아쉽지도 않아 좋아요.


나**

늦지 않게 구독해보세요.(감상 후불제)

FAQ
조회 1017

A. no ad에 선정된 모든 영화는 광고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모두 창작자에게 큰 의미가 있는 인생 영화만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져요. 독립 영화, 상업 영화, 국내 미개봉까지 현존하는 모든 영화를 중심으로 다룰 예정이예요

조회 1053

A. 창작자는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 중 시인, 미술작가, 프리랜서 에디터, 뮤지션  등 과 함께 하고 있어요. 꼭 지금 함께 하는 분들이 아니어도  자신만의 언어로 생각과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함께할 의향이 있어요. https://noooad.com/contact 로 연락주세요.

조회 645

A. 노애드는 영화 에세이 형식의 이야기를 이메일로 여러분께 전해드릴 예정이예요. 영화 평론보다는 독자들이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를 주로 발행할 계획이며, 영화의 감독, 배우, 장면, 연출, OST 등 영화적 요소와 필자들의 경험, 생각, 이야기, 철학 등 개인적 요소들이 만나 노애드만의 에세이를 만듭니다. 노애드의 이야기로 새로운 재미를 느끼시길 바라요.

조회 530

A. 이메일 구독은 매월 5일, 15일, 25일 오후 6시에 발행됩니다. 발행일 후에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발행 계획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nooo_ad

조회 448

A. 구독 신청시 입력한 이메일로 전달해 드려요. 입력란에 올바른 메일을 입력하실 수 있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과 닉네임 외의 개인정보는 받지 않아요.

조회 1481

A. 노애드는 감상 후불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감상 후불제란, 정가가 정해져 있지 않고 본인이 해당 영화 에세이를 일독한 다음 개인이 감상한 비용을 직접 정하여 지불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각각 콘텐츠마다 각자가 느끼는 감상의 정도는 다르기에 자신의 감상만큼 지불해주세요. 


이메일 구독과 달리 기 발행된 에세이는 선불제 입니다. 


이미 발행된 에세이 보러가기

조회 1349

A. 만약 구독 후 발행된 콘텐츠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현재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비용을 납부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모든 후불제 비용이 고가의 비용을 원하는게 아니에요. 아주 소소한 금액이라도 좋으니 작가분들을 응원 해주세요. :-) 


다만, shop에서 판매하는 에세이는 모두 결제해야 합니다.

조회 713

A. 구매를 한 분들은 모두 가능해요. 답장은 제작된 콘텐츠와 관련된 내용 외에는 전달이 어려울 수 있어요. 창작자에게 전달 후 필자의 사정으로 답변이 불가하거나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조회 465

A. Gmail인 경우 먼저 스팸 메일함 또는 프로모션함을 확인해보세요. 새로운 계정에서 메일이 발송되면 간혹 스팸 메일로 자동 지정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다시 찾지 못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mr.noad@noooad.com을 주소록에 추가 해주세요.